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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자 이창

사업아이템 정보

 

사업아이템 찾고계세요!?

 

사업아이템을 찾고 있다는 것은 최소한의 투자로 최선의 효과를 기대하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입니다.

하지만 ‘투자’라는 것은 단어 그 의미대로 불확실성이 수반된 수익률을 예상해야 합니다.

특히 자본이 부족한 상태에서의 사업은 높은 확률로 만족할 만한 성과를

기대하기 힘들다는 것도 명심해야 합니다.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이미 검증된 시스템으로 많은 성공 사례를 기록하고 있는 분야에 주목해야 할 것은 분명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러한 정보를 찾아야 할까요?

검색 창을 통한 결과에서는 대부분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해 정보를 취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자본사업을 알아보는 많은 분들은 자영업을 기대하기보다 더 적은 돈을 투자하여

이상적인 결과를 바라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다른 방법으로 뉴스 기사 등을 참고하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사실 언론사는 최대한 객관적인 사실만을

서술해야 하지만 최근에는 광고 형태로 보도되는 자료도 상당수 포함되어 있어 이러한 기본 원칙이

지켜지지 않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따라서 정보를 찾을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이러한 가공된 정보에 귀 기울이는 것보다

실제 겪은 사람들의 사례를 통해 그 가능성을 검토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가 온라인을 통해 물건을 구입하더라도 직접 구입한 사람들의 리뷰를 확인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판단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적지 않은 자금이 투입되는 신규 사업을 준비하는데

제대로 된 정보수집 없이 결정을 한다면 그만큼 리스크는 더 커질 것은 분명한 사실이겠죠.

영화 기생충에서는 이러한 사회적 문제를 간접적으로 비꼬기도 했는데요,

대만 카스테라로 두 가족이 망하고 결국 그들은 부자의 기생충이 되어 살아가게 되었다는 슬픈 사연이죠.

사실 이러한 일들은 매해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생과일 쥬스, 핫도그, 밀크 티,

인형 뽑기 등 그 모습은 다르지만 대부분 소자본사업을 통해 큰 기대 수익을 얻고자 했던 분들이

발생했던 문제점이었습니다.

사업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적은 부담과 안정적인 효율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것입니다.

여기에 가장 이상적인 포인트를 추가하자면 기대 이상의 높은 수익까지 거둘 수 있으면 좋습니다.

하지만 과연 이러한 사업이 존재할까요?

정답을 말씀드리자면 존재합니다. 지금도 꽤 많은 사람들이 우연한 기회로 혹은 발 빠른 정보력으로

가능성을 캐치하고 소자본을 시작으로 막대한 부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혹시 네트워크 마케팅 이야기 하는 것 아니야? 라는 생각이 드시나요? 아닙니다.

아마 많은 사람들이 이 단어만 들어도 바로 연상되는 단어가 ‘불법’ ‘사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이는 불법 피라미드 사기를 자행했던 이들의 결과물로 많은 미디어 매체가 힘 모아

프레임을 만든 영향입니다. 즉, 불법도, 사기도 아니라는 의미죠.

일반적인 유통방식은 제조업자-도매업자-소매업자-소비자라는 단계로 이뤄지지만,

네트워크 마케팅은 판매원 혹은 일반인들이 거래에 참여하는 방식입니다.

중간 과정이 생략되면서 발생하는 높은 마진을 취득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굉장히 높은 수익성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선진국인 미국의 경우 80년대 후반 이러한 네트워크 방식의 판매가 일반적인 유통방식이 되었습니다.

정보화 사회인 지금은 현명한 소비자가 생산자 위치에서 유통 공급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SNS를 통해 일반인이 직접 판매를 하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개인의 역량이 뛰어나다면 이러한 사업방식으로 직접 큰 부를 축적할 수 있겠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들이 대다수일 것이고, 그런 사람들은 이미 구축된 시스템을 통해 해야 할 일을

정확히 교육받고 소자본사업을 시도하는 것이 옳습니다.

세계직접판매협회의 공식 자료의 시장 현황에 따르면 글로벌 211조원 규모,

그 중 대한민국이 5.2조원으로 적지 않은 수준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중 영양제가 51%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다음 화장품이 22%로 2위입니다.

자기관리를 위한 사람들의 욕구를 확인할 수 있는 결과입니다.

대한민국은 현재 외향을 가꾸는 것에 가장 관심이 높은 나라 중 하나입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 역시 마찬가지죠. 그리고 정에 약한 민족입니다.

이러한 결과로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의 발전 가능성은 전문가들도 인정할 수준으로

매우 높다는 판단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식의 구조는 초기 수익에 대한 확실성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문제가 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빠른 시기에 사업에 참여하지 않으면 결국 원하는 결과를 얻기까지 지난한 싸움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후원 방문판매 방식을 통해 초반 빠른 소득 창출과 장기적인

머니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방법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1인사업 아이템으로 성공을 실현하는 사람들,

그들에 대한 더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마케팅과 후원방문판매 차이점

​​흔히 네트워크 마케팅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많은 사람들이 ‘불법 다단계’ ‘사기’와 같은 인식을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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