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로연 최악임

바로연 최악임



이르면 이른 나이인 것 같은 20대 후반 결혼을
생각하기엔 적당한 나이이지만 실천하기에는
이른 나이로 볼 수 있는데요. 주변을 둘러 보면
20대 후반인데도 결혼을 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아직까지도 모아둔 돈 하나 없이 욜로 인생을
살고 있는 사람들이 보이곤 해요.

 

 


그래서 제 지인 얘기를 한 번 해보려고 해요.
제 지인은 어렸을 때 부터 목표가 늦어도 30에는
결혼하는 것이 목표 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누구보다
더욱 일찍 일을 시작하였고 누구보다 열심히 모았어요.
다만, 하고 싶고 사고 싶고 먹고 싶은게 너무 많기 때문에
조절을 못해 현재는 30이 넘은 나이로 모은 돈이 얼마 없다고 해요.




그래도 아예 없는 건 아니라서 제가 소개팅도 해주고,
모임에 있는 술자리에도 데리고 나가 보고 했는데,
썸만 타다가 끝나고, 오래 연애도 못하고 등등 상대방과
잘 맞지 않았는지 흐지부지 끝나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시간 낭비, 감정 낭비를 하고 있는 지인을 보니
너무 안타까워서 그러면 결혼정보회사라도 알아봐라 했더니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등의 후기들을 살펴보긴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러다가 바로연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 혼자 가기에는
용기가 안난다고 해서 제가 같이가주기로 했어요.
저도 무작정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결혼정보회사 후기를
살펴 보았는데, 바로연이 성혼율이나 1:3관리 시스템?
이런 말도 안되는게 있더라구요..


그렇게 방문하게 되었고 신원 인증이랑 감성매칭 시스템(뇌파검사)
등 다양하게 상담한 후에 나오는데 친구가 되게 긴장한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바로연 상담사 분이 엄청 친절하고 잘해주시니, 믿음은 가는데
여러번의 연애 실패를 나를 좋아하는 남자가 있을까? 이런 걱정을
엄청 하더라구요.

 


그래서 걱정하지말고 기다려보자고 한 후 바로연의 대한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후기를 좀 더 살펴 보았죠.
그런데 인터넷에 안좋은 후기들이 많아서 걱정이였죠..

 


저는 결혼정보회사 후기 등 크게 믿는 편은 아닌데,
믿었다가 큰일나겠다 라고 생각이 들어서
친구한테 다른데도 더 알아볼테니까 걱정하지말아라
연락오면 나한테도 알려달라고 했어요.

 


높은 성혼율을 보여주고 있다는 바로연이지만
여러분도 결혼에 대해 생각이 있으시다면
결혼정보회사 후기가 많은 것을 더 찾아보시고
상담 받으시고 짝남,짝녀를 만나 결혼에
결혼에 골인 하시길 바랄게요!

----------------------------------------------------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더니 이제는 패딩이 아니면 견딜 수 없는 날씨가 되었어
이번 년도는 여름하고 겨울밖에 없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시겠죠?
오늘은 제가 친한 친구 얘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일단 제 친구를 간략하게 브리핑 하자면,
키는 160후반?정도 되고 외모는 반반하고 슬림해요! 겉으로 봤을 때는 엄청 괜찮은 친구에요.
하지만, 이 친구의 고질적인 문제가 집순이라는 것과 주말에도 출근을 해야 된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 친구들 연애할 때 얘는 거의 항상 쏠로였어요 ”불쌍한 내 친구 ㅜㅜ”

 



그렇다고, 얘가 연애를 하기 싫은것도 아니에요 남자도 좋아하구요! (당연한거겠지만요!)
근데 퇴근하고 나서 집에서 쉬고 쉬는날 되면은 피곤하다고 집에만 있어서, 만날려면
친구네 집을 가거나, 겨우 끄집어내야지 나오거든요…저희가 또 나이가 30대가 넘어서..ㅜㅜ
이 친구도 빨리 연애를 해야 결혼을 할텐데 이러고 있으니, 친구들 입장에선 참 답답하죠 
그래서, 생각한 방법이 친구들끼리 돈을 모아서(일종의 투자) 약속 잡은 다음에
결혼정보업체 상담을 받게끔 해보자. 라고 의기투합 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이 친구 스케줄표를 받고 쉬는 날에 맞춰서 결혼정보업체 예약해 두고,
강남역 12번출구에서 보자고 통보를 했어요! 이 친구는 소개팅도 어렵고, 남자 만나기에는
주말에 쉬는 날이 없어서 약속도 쉽게 못 잡기 때문에, 이상형 찾고 소개해주고
시간 낭비 할 바엔, 결혼정보업체 상담을 통해서 이상형도 찾아주고 매칭도 해주니까, 
도움만 받으면 될 것 같아서 따로, 업체 찾은거에요!

 



그렇게, 쉬는날에 친구 몰래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실행시키고,
결혼정보업체 상담 받은 후기를 모두는 아니지만 대충 공유 해주더라구요!
상담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제가 들은 것만 말씀드리자면,
바로연에서는 특이하게 감성매칭(뇌파) 시스템?? 이런게 있다고 하더라고요!
바로연 만의 특허 받은 프로그램이라네요! 공감대 형성 및 감성 위주 즉,
성향,성격,가치관이 비슷한 사람을 찾아주는 것 같았어요.대박이죠?

 


그리고 1:3 관리 시스템도 있다고 하는데 커플매니저? 이분들이 세분이나 붙어서
완벽한 배우자를 선택 할 수 있게 컨설팅? 같은 걸 해주나봐요! 이 부분에서 저도
솔깃했지만, 남자친구가 있는 관계로 패스!!



이 친구가 처음엔 당황했지만 지금은 너무 좋다고 하길래 서프라이즈 대 성공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이제 연락올 날만 기다리고 있데요. 저도 이 친구가 꼭 집순이 탈출해서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해서 좋은 후기 들려줬으면 좋겠어요!
여러분들 중에도 시간이 안되고, 소개팅은 부담스럽고 등등 여건이 안되는 분들은
제 친구처럼 결혼정보업체 상담 받으시고, 좋은 인연 만나 결혼하시길 바래요.
저는 적극 추천합니다!